광명도시공사, 시민 모니터링단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 실시시민참여경영을 위한 시민 모니터링단 8명 위촉
[수원인터넷뉴스] 광명도시공사는 지난 5월 15일 시민참여경영을 위해 8명의 시민 모니터링단을 위촉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 시민 모니터링단은 공사에서 운영하는 시설 및 직원응대에 대해 점검을 하거나 사업 및 행사에 대해 홍보를 실시하는 등 연간 3회씩 점검 및 간담회를 실시 후 고객의 입장에서 개선방향을 도출해내는 시민참여형 활동이다. 공사는 이번 시민 모니터링단 운영으로 운영 시설의 이용 환경, 직원 친절도, 시설 안전 등 시민의 시선을 통한 의견을 공유하고 개선방향을 모색하여 경영에 적극 반영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일동 사장은 “모니터링단 활동을 바탕으로 시민참여 경영을 적극 실천할 것이며, 시민의 입장에서 실질적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해 나갈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인터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