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브랜드슬로건 협업 기업 공개 모집

기업과 공동브랜딩을 통한 브랜드가치 창출, 브랜드 확산 기대

임성복 | 기사입력 2021/06/16 [11:49]

대전시, 브랜드슬로건 협업 기업 공개 모집

기업과 공동브랜딩을 통한 브랜드가치 창출, 브랜드 확산 기대

임성복 | 입력 : 2021/06/16 [11:49]


[수원인터넷뉴스=임성복] 대전시는 브랜드 슬로건 ‘Daejeon is U’(대전이즈유)와 공동브랜딩을 통해 기업 가치를 높이고 대전의 도시 브랜드 확산을 위한 Daejeon is U 협업 기업(단체)을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Daejeon is U와 브랜드 협업이 가능한 상품이나 콘텐츠를 가진 대전 소재 기업(단체)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좋은 제품에 대전브랜드가 더해지는 협업을 통해 기업의 상품가치가 상승하고 더불어 대전브랜드 가치도 동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대전시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전문가심사를 거쳐, 해당사업의 전문성, 지속력, 실행력 등을 심사평가해 최종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또 시민이 만든 브랜드 슬로건을 보다 많은 시민 이용을 위해 사치·향락업소나 해당 상품, 브랜드의 품위를 떨어뜨리는 상품(콘텐츠)이 아니라면 폭넓게 수용할 계획이다.

선정된 기업(단체)에는 협업기간 동안 대전시 브랜드 슬로건 Daejeon is U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시청 TJ마트 입점지원 등 협업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로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용균 대전시 홍보담당관은 “Daejeon is U와 기업 간의 민·관협업을 통한 상품 및 콘텐츠 개발로 기업과 대전시의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탄생한 Daejeon is U가 시민들에게 보다 더 친숙히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는 지난 4월부터 향토기업인 ㈜맥키스컴퍼니와 협업해 연간 260만병의 ‘이제우린’라벨에 Daejeon is U를 병기하고 있으며, 로컬푸드‘한밭가득’농산물 포장재에도 슬로건을 표기해 브랜드 슬로건의 지역 업체 이용을 확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