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청정계곡-바다 거리공연 참여단체 공모지원” 시행

정흥교 | 기사입력 2021/07/05 [16:20]

“경기도 청정계곡-바다 거리공연 참여단체 공모지원” 시행

정흥교 | 입력 : 2021/07/05 [16:20]

도내 주요 관광지 거리공연 참여 단체 모집

711()까지 공모지원신청서와 공연영상 접수, 최종 50팀 선발 예정

  

[수원인터넷뉴스]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이 경기도내 청정계곡과 바다 등 주요 관광지 내 거리공연에 참여할 재능과 열정을 갖춘 공연예술인·단체를 모집한다.

 

 

 

경기도 관광지 거리공연사업은 주요 관광지 내 버스킹, 무용, 마술 등과 같은 문화예술 콘텐츠 제공을 통해 도민의 여가문화를 활성화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예술가들의 공연 활동을 지원하고자 경기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지원은 경기도 관광지 거리공연사업에 참여할 공연예술인·단체를 모집하는 것으로, 야외 공연이 가능한 모든 장르를 대상으로 하며 도내에서 활동하는 예술인·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모지원단체로 선정되면 1팀당 2회의 공연 활동과 그에 따른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특히 이번 사업은 도내 청정계곡과 바다 등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 사업에 참여하는 공연예술인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72()부터 711()까지이며, 기간 내 bsk@ggcf.or.kr로 지원신청서와 공연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이후 심의를 거쳐 최종 50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모집공고와 관련된 내용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경기문화재단 정책사업팀(031-853-9474)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