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 하남점 ‘음식점 위생등급제’ 전문컨설팅 통해 등급 받아

| 기사입력 2018/03/08 [08:19]

쿠우쿠우 하남점 ‘음식점 위생등급제’ 전문컨설팅 통해 등급 받아

| 입력 : 2018/03/08 [08:19]

[수원인터넷뉴스] 쿠우쿠우 하남점은 지난 27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식중독 예방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 좋음등급을 받아 현판식을 37일 진행했다. 쿠우쿠우 하남점은 지역 모범음식점으로 이번 음식점 위생등급제 지정으로 더 나은 위생적인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반을 조성하게 됐다.

 

 

이번 지정을 위해 쿠우쿠우 하남점은 한국전문기자협회 부설 한국세이프더푸드협동조합 전문위생 매니저의 관리를 받아 전 직원이 등급제 준비와 위생교육을 진행했다. 쿠우쿠우 하남점 이은희 대표는 고객에게 맛있고 신선한 식재료로 대접하는 것은 기본이고 그 과정을 인정받아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좀 더 노력하는 자세로 고객을 섬기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한국전문기자협회 부설 한국세이프더푸드협동조합은 현재 지자체 등과 협약을 통해 음식점 위생등급제 지정을 위한 사전컨설팅, 모의평가 전체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위생 매니저를 파견하여 현재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협동조합 관계자는 현재 지자체와 협약을 통해 음식점 위생등급제 지정을 위한 전체 과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며, 지정을 위해 어려움을 느끼는 음식점은 지자체 관련 부서에 신청하시면 음식점 위생등급제 지정을 위한 전체 과정을 무료로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세이프더푸드협동조합 관계자는 등급준비를 진행하는 음식점 홍보와 대국민 식중독 예방을 위해 사전 무료 컨설팅과 모의평가 전체 과정을 언론홍보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라며, “많은 음식점에서 신청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전문기자협회 부설 한국세이프더푸드협동조합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성공적 개최를 위해 강원도에 위생 매니저 현장 자원봉사 파견지원을 제안한 상태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