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세한식부봉사회' 수원 권선구 세류2동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수원인터넷뉴스 | 기사입력 2022/09/19 [11:29]

'이만세한식부봉사회' 수원 권선구 세류2동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수원인터넷뉴스 | 입력 : 2022/09/19 [11:29]

 

▲ '이만세한식부봉사회' 수원 권선구 세류2동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수원인터넷뉴스]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이만세 한식부 봉사회’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한부모 가정 15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마련된 음식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풍요롭게 보낼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한 비조리 양념돼지갈비로, 음식을 전달하며 대상 가구의 안부를 확인했다.

이만세 한식부 봉사회 김미경 회장은 “한창 자라나는 아이들 성장발육에 좋은 고기반찬이 저소득 한부모가정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준재 동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시기이다. 갈수록 증가하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이 사회적 관계망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만세 한식부 봉사회(‘이상과 신념이 있는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세상’)는 봉사의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이 모여 지난 2018년 4월 18일 40명으로 발족하여 현재는 회원 60명으로 구성된 순수 시민봉사단체로 지난 6월에도 세류2동에 반찬을 후원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