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기업지원사업 온라인 통합설명회 개최

충북도, 8개 유관기관이 신성장산업분야 기업지원 위해 한자리에 모여

산용섭 | 기사입력 2021/03/03 [14:00]

충북도, 기업지원사업 온라인 통합설명회 개최

충북도, 8개 유관기관이 신성장산업분야 기업지원 위해 한자리에 모여

산용섭 | 입력 : 2021/03/03 [14:00]

[수원인터넷뉴스=산용섭] 충북도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기업들을 대상으로 8개 유관기관과 함께 기관별 지원사업에 대한 통합설명회를 4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신성장산업국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제공을 통해 도내 신성장산업 분야 지원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 많은 중소기업체가 지원사업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3월 4일 오후 2시에 개최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와 시간과 장소의 제약으로 설명회 참석이 어려운 기업인들을 위해 온라인(유튜브)을 통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설명회에서는 충북도와 참여기관에서 추진하는 신성장산업국 주요지원사업인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사업, ICT 벤처․중소기업 기술개발사업, SW지원 성장지원, ▲반도체, 자동차, 소재부품장비 지원사업, ▲ 수소, 이차전지, 태양광 등 사업에 대해 ’21년 사업내용, 사업신청 방법, ▲ 기관별 연구장비를 활용한 지원사업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거나 관심 있는 기업관계자 및 (예비)창업자 등은 별도 사전등록 없이 누구나 충청북도 유튜브 및 참여기관별 홈페이지에 게시된 URL에 접속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업소개 설명회 자료는 각 기관별 홈페이지에 파일로 게시하여 언제든지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다.

김상규 신성장산업국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기업들이 지원사업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적시에 지원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기업과의 소통을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지원책을 발굴·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