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TV 홈쇼핑” 대박 터트릴 강원도 중소기업 찾소!

2021년 TV홈쇼핑(홈앤쇼핑) 입점지원 참여기업 모집

신용섭 | 기사입력 2021/02/08 [08:49]

강원도, “TV 홈쇼핑” 대박 터트릴 강원도 중소기업 찾소!

2021년 TV홈쇼핑(홈앤쇼핑) 입점지원 참여기업 모집

신용섭 | 입력 : 2021/02/08 [08:49]

[수원인터넷뉴스=신용섭] 강원도 기업지원과에서는 대한민국 유명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을 통해 대형 유통망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도내 6개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월 5일부터 2월 26일까지며, 강원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제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에서는 모집기간 중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선정위원회에서 최종 선정되는 제품은 “홈앤쇼핑”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TV방영 및 판매된다.

도에서는 입점비용을 전액 지원함에 따라, 기업에서는 판매수수료만 부담하고 TV방송을 통해 얻게 되는 홍보 마케팅 효과로 추가적 판로 확대에, 도움이 되어 도내 기업들의 참여의지가 매우 높다.

특히, 강원도 제품은 청정지역 이미지에 따른 제품 신뢰도가 높아, 매년 높은 수준의 매출실적을 달성하는데, 전년도에는 부각세트,찰옥수수 범벅 등 강원도만의 특색있는 제품들이 전국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고 10개 기업이 방영되어, 총 5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강원도 기업지원과에서는 “도내 중소기업에게 홈쇼핑이란 판로는 커다란 기회이며, 국내 TV홈쇼핑 시장의 주요 구매 고객층인 40~50대 주부들이 선호하는 강원도의 우수한 특산품 및 가공식품 등 경쟁력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