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나만의 색깔로 포천 브이로그 찍고 활동비 지원받자!

정흥교 | 기사입력 2021/01/25 [10:47]

포천시, 나만의 색깔로 포천 브이로그 찍고 활동비 지원받자!

정흥교 | 입력 : 2021/01/25 [10:47]

[수원인터넷뉴스=정흥교] 포천시는 올해 11월 30일까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브이로그(V-log) in 포천’ 사업을 추진한다.

‘브이로그(V-log) in 포천’ 사업은 포천의 맛집이나 관광지 등 ‘포천’을 알릴 수 있는 장소들을 중심으로, 포천에서의 생생한 일상을 본인이 직접 동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에 공유하면 1편당 3만 원의 활동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영상은 1편당 3분 이상, 총 5편을 제작하되 본인의 얼굴이나 목소리가 포함되어야 하고, ‘#포천브이로그, #포천, #포천시, #장소’의 해시태그를 필수로 표시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5편 영상을 모두 제작한 후 포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저용량으로 변환된 영상 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 제출은 월 1회(5편 제출) 가능하며, 제출된 영상이 브이로그 제작 기준에 적합할 경우 1편당 3만 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포천시청 홍보전산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브이로그(V-log) in 포천 사업을 통해 포천의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